기찻길옆 마을잔치가 떠들썩~

부경아고라가 ‘기찻길옆 우리동네 좋은마을 만들기’로 마을잔치를 연다네요. 부산이라서 좀 그렇긴 하지만, 이런 시도가 널리 확산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포스팅 합니다. 아래는 회원들에게 메일로 온 내용입니다. 개인 핸드폰 번호는 삭제했습니다.

기찻길옆 우리동네 ‘좋은 마을 만들기’

마을 잔치가 떠들썩~

님의 목청을 보태주세요.

지난 4월 기찻길옆 우리동네 주례2동의 제법 떠들썩했던 마을잔치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마을이 변하고 있습니다.

마을의 문제에 주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움직이기 시작하고, 부산시가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기찻길옆 우리동네 ‘좋은 마을 만들기’사업이 부산 전역에 ‘좋은 마을 만들기’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모두가 여러분의 관심 덕분입니다.

아직 가야 할 길은 멀지만, 기찻길옆 우리동네‘좋은 마을 만들기’가 전개하고자 하는 것이 바로 이런 주민들의 마음을 조금씩 움직여내는 운동입니다.

이번엔 개금3동 기찻길옆 우리마을을 떠들썩하게 달구어봅시다.

부산경남아고라모임과 기찻길옆우리동네’좋은마을만들기’는 8월 22일(일) 오후 3시. 개금3동 마당넓은 집에서 개금 3동, 주례2동 주민과 함께 마을잔치를 하려고 합니다.

바쁘시더라도 이날 참석하시어 기찻길옆 우리마을을 떠들썩하게 만드는 데 한 목청 내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얼씨구 좋구나~

시간되시는 회원께서는 참여하시기 바라며..

참여하시고자 하시는 회원께서는 사무처로 연락주세요..(사회복지연대 753-1207)

기찻길옆우리동네‘좋은마을 만들기’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마을잔치에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찾아오시는 길

개금지하철역에서 내려 개금3동 8통 통장님네 청도쌀상회를 찾아주세요.

도보는 빨간색, 차를 가지고오시는 분은 파란색 길을 참고하세요.

★  청도쌀상회 맞은편 좌측 골목안에 “마당 넓은 집”이 위치하고 있답니다.★

부산, 경남 아고라인 모임
http://cafe.daum.net/bkagora

디지로그

경남도민일보에서 기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2017년부터 체육부에 와서 경남FC, 내셔널리그 등 축구를 담당하고, 겨울시즌에는 창원LG세이커스 농구도 담당합니다. 물론 전국체전이나 각종 아마추어나 학교스포츠도 맡아 합니다. 원래는 뉴미디어, IT 등에 관심이 많고, 그에 따른 글을 많이 썼습니다.

1 Response

  1. jgija 댓글:

    [블로그 새글] 기찻길옆 마을잔치가 떠들썩~ http://digilog4u.com/?p=2862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