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컹아 어디가?

경남FC의 주포 말컹이 중국으로 가네 마네 말도 많았다. 이제는 거의 중국 이적을 기정사실로 받아들이고 있는데, 어디에서도 공식 발표가 없어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다.

중국 가는 건 확실하다. 이건 불변이다. 이렇게 확실하게 말하는 근거는 있지만 공개할 수 없다는 건 이해해 주라. 이미 그 중국 팀 훈련에 합류했단다. 그렇지만 나는 그 팀이 어디인지 절대, 네버 모른다. 키보드 워리어들이 어딘지 찾아서 댓글 좀 달아주면 좋겠다.

거기서 말컹 펄펄 날아다닌단다.

사실 지난해 말 K리그 시상식 끝나고 말컹은 태국인가에 가서 몇일 놀고 나서 브라질로 귀국했다. 그때부터 올라오는 인스타 사진 보면 죄다 노는 것 밖에 없었다. ‘쟤 저러다 2019 시즌 제대로 뛸 수나 있을랑가’ 걱정되기도 했다.

근데 운동 많이 했단다.

이런 뒷얘기가 있네. 

열쒸미 놀러다니는데, 예전 같이 농구하던 친구들이 오랜만에 농구 한게임 하자더란다. 그래서 OK 하고 뛰었는데 전반전도 마치기 전에 숨이 가빠 죽겠더란다. 근데, 말컹 근본이 거기서 나온 거야. 

‘야 이러다간 2019 시즌 말아먹겠다!’ 현타가 온거지.

그때부터 죽자사자 몸 만들고 운동했단다. 올 시즌 중국 슈퍼리그도 말컹이 접수할 지 지켜보는 것도 재밌겠더라.

사실, 이건 앞에 쓴 조던 머치 글 뽀나스로 생각했던 것인데  음주운전 아닌 음주블로깅하다보니 잠시 깜빡 했던 것이라 새 글로 쓴다. 그러니 여기도 당연히

뽀나스는 없다.

디지로그

경남도민일보에서 기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2017년부터 체육부에 와서 경남FC, 내셔널리그 등 축구를 담당하고, 겨울시즌에는 창원LG세이커스 농구도 담당합니다. 물론 전국체전이나 각종 아마추어나 학교스포츠도 맡아 합니다. 원래는 뉴미디어, IT 등에 관심이 많고, 그에 따른 글을 많이 썼습니다.

댓글은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데 큰 힘이 됩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