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우야 어디 가? 독일 가?.ssul

조현우. 대한민국 축구대표 수문장의 대표 주자로 꼽아도 손색이 없다고 본다. 적어도 나는.

조현우가 독일모 구단과 이적합의를 끝냈다는 말이 있다. 어느 구단인지는 들어 알고있는데, 얽히고 설킨 관계들이 많은지라 내가 여기서 푸는 것은 부적절하다. 

공식발표가 나면 ‘아, 그랬구나’ 감탄사만 날려 주시길.

근데, 사실 나는 조현우가 대구에 남아 줬으면 좋겠다.

조현우. ⓒ한국프로축구연맹

선수 재능으로 보자면 더 큰 무대에서 더 큰 활약을 보여주는 것이 좋겠지만, K리그 상황을 보자면 대구나 경남-은 쥐뿔. 경남은 올해는 망했다-같은 시도민구단이 펄펄날면서 K리그를 이끌어 주는 쌍끌이가 됐으면 싶기 때문이다.

현우야. 독일 가더라도 대구가 리그 2~3위는 할 수 있게 힘과 기를 팍팍 불어넣어주고 가라. 제발.

아, 이건 ‘루머’ 수준은 아니란 건 확실하다.

디지로그

경남도민일보에서 기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2017년부터 체육부에 와서 경남FC, 내셔널리그 등 축구를 담당하고, 겨울시즌에는 창원LG세이커스 농구도 담당합니다. 물론 전국체전이나 각종 아마추어나 학교스포츠도 맡아 합니다. 원래는 뉴미디어, IT 등에 관심이 많고, 그에 따른 글을 많이 썼습니다.

12 Responses

  1. 정민수 댓글:

    거의 확신을 하셨는데 전부 다 결렬된건가요? 마인츠나 아우크스는 전부 부인했는데요

  2. 최웅기 댓글:

    현재 대구fc에서 사실무근이란 입장을 내놔서 네티즌들이 악플이 많이 달린상태라 기자님께 피해가 갈까봐 우려되요 ㅠㅠ 이대로면 또 단순 루머로 치부될거 같은데 루머수준 대구가 입장을 일단 저렇게 내놓은거겠죠?

    • 디지로그 댓글:

      걱정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는 뭐 별로 피해 볼 일은 없구요, 일단은 구단과 선수의 입장을 존중하면서 기다리는 게 좋겠다 싶습니다. 관련 글 따로 포스팅 했습니다.

  3. 박일수 댓글:

    락싸에서 왔습니다. 빠른 소식 고맙습니다. 근데 사람들이 댓글 달기 어렵다고 하더군요.

  4. 이민규 댓글:

    기자님 좋은기사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댓글달라하셔서 댓글달아요 화이팅~~~

  5. 성태훈 댓글:

    안녕하세요. 혹시 분데스리가 1부팀인지 2부팀인지 만이라도 알수 있을까요?

  6. 싸이영상류현진 댓글:

    독일 1부리그인가용 2부리그인가용

댓글은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데 큰 힘이 됩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