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철 감독님과 가족께 사과드립니다

어젯밤부터 오늘오전까지 내 블로그에 인천유나이티드 유상철 감독님 관련 글 2개를 썼습니다. 결과적으로 그 글이 유감독과 가족께 아픔을 드렸고, 이일로 고통이 가중됐기에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블로그에 활발하게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의 의견에 동의하기 어려운 부분은 많았습니다만, 본질은 유감독과 그 가족이 지금의 아픔을 하루빨리 털어내고 일어서는게 중요하다고 판단해 모든 논란은 내가 안고 가렵니다. 의견 남겨주신 여러분께도 논란을 일으켜 미안합니다.

내 블로그 글을 퍼나른 분들께 부탁드립니다. 해달 글이 어디로 어떻게 퍼졌는지 나는 모르는만큼, 퍼나른 분들이 수고스럽겠지만 직접 삭제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아울러, 앞으로는 내 글로 인한 논란 중 나를 비판하거나 욕하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만 유감독은 더는 언급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일로 나도 한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디지로그

경남도민일보에서 기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2017년부터 체육부에 와서 경남FC, 내셔널리그 등 축구를 담당하고, 겨울시즌에는 창원LG세이커스 농구도 담당합니다. 물론 전국체전이나 각종 아마추어나 학교스포츠도 맡아 합니다. 원래는 뉴미디어, IT 등에 관심이 많고, 그에 따른 글을 많이 썼습니다.

댓글은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데 큰 힘이 됩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